34기 박현주 사장: 제품디자인 전문가에서 성공적인 주거 인테리어 사장으로
2019년, 꿈을 향한 도전
제품디자인 전공 출신이었지만, 평소 인테리어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박현주 사장은 예일인테리어스쿨에서 창업 실무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꼼꼼한 준비와 실무 중심 교육
인테리어 디자인 개요부터 공정관리, 포토샵을 이용한 제안서 작업, 고객과의 계약서 및 견적서 작성까지 모든 과정을 실무와 동일하게 배우며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또한, 강사님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궁금한 점을 꼼꼼하게 질문하고 답변을 얻으며 지식을 쌓아나갔습니다.
‘알O 디자인’의 탄생과 안정적인 사업 운영
2020년, 광교에 주거 인테리어 사무실 ‘알O 디자인’을 설립했습니다. ‘알록달록한 것들을 좋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지은 이름처럼, ‘알O 디자인’은 다채롭고 개성 넘치는 공간을 만들어내는 곳입니다. 초기에는 어려움도 있었지만, 예일인테리어스쿨에서 배운 노하우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4년 만에 안정적인 사업체로 성장했습니다.
47기 김윤정 사장의 성공 스토리
2023년, 새로운 꿈을 향한 도전
주부 생활을 하면서도 인테리어에 대한 꿈을 포기하지 못했던 김윤정 대표는 예일인테리어스쿨에서 창업 실무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전문적인 교육과 든든한 지원
디자인 기초부터 실무까지 체계적인 교육과 꼼꼼한 지도를 통해 전문적인 역량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창업 과정에서 필요한 법률, 세무,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과 컨설팅을 통해 성공적인 사업 운영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서원디자인’의 설립과 고객들의 깊은 신뢰
2023년, ‘서원디자인’을 설립했습니다. 고객 중심의 디자인과 꼼꼼한 시공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고객들의 깊은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두 번째 공사 현장 사진
아래 사진은 ‘서원디자인’의 두 번째 공사 현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