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일인테리어스쿨은 오직 인테리어 교육만 연구하고 발전시켜 왔습니다.
예일스쿨은 여러분의 내일을 위해 언제나 힘을 더합니다.
‘소통과 정보’를 기본으로 자체제작한 교재로 인테리어를 처음접하는 초보자일지라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파악과 제안, 시중에 유통되는 마감자재의 제품정보를 알아감으로써 창업의 기초를 단단히 쌓을수 있는 교육입니다.
또한, 현재 인테리어업을 운영하고 계신분들도 이제는 올바른 업체운영을 고민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여러분의 인테리어스타일만 매번 반복하고 있지는 않나요?
하자없는 건축은 이세상에 없습니다. 하자와 건축은 동의어라 말할수 있습니다. 단, 고객이 이해하고 인정하면 그때는 무결점 인테리어가 됩니다. 고객이 이해 할수 있게 공정을 미리 설명해주는 고객과의 소통! 그래서 중요합니다.
또한, 예일스쿨에서는 업체정보와 업체가격의 신뢰성있는 정보를 수강생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하여 누구나 공감할수 있는, 기술적인 견적작업 지도를 해드립니다.
30년간 다채로운 현장경험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해 드리는 곳은 국내유일 인테리어실무학원 예일인테리어스쿨 이곳뿐입니다.
안녕하세요.
2018년 3월부터 예일인테리어스쿨에서 수강했던 박현주 수강생입니다.
원래 전공은 제품디자인이었는데요. 평소에 인테리어에도 관심이 많았어요.
그래서 예일인테리어스쿨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요.
인테리어 디자인 개요부터 공정관리, 포토샵을 이용한 제안서 작업,
고객과의 계약서, 견적서작업등 실무와 동일한 방법으로 교육과정을 듣게 되었어요.
열심히 수업도 듣고 강의해주시는 원장님께 이것저것 질문해서 많은 걸 배울 수 있었어요. 그 결과 지금은 광교에 주거인테리어 사무실을 차리게 되었답니다. 사무실 이름은 알록디자인이에요. 알록달록한 것들을 좋아해서 알록이라고 네이밍을 결정했어요. 주로 20평부터 40평이상 아파트들을 디자인하고 시공까지 하고 있습니다. 처음 사업을 차리게 되면서 내가 과연 잘 할 수 있을까 많은 걱정을 안고 시작했는데요. 사업 초반에는 현장에서 불시에 일어나는 현장의 힘든부분들을 원장님께 전화로 여쭤보고 몇번의 큰일을 해결하게 되었답니다.
그때는 경황이없어 감사하다는 말씀 못드렸는데 이제사 이런글을 쓰네요^^ 교육받을때는 어떻게 내가 사업을 하나 덜덜 떨면서 공부를 하였으나 예일인테리어스쿨에서 익혔던 현장노하우를 현장 곳곳에서 사용할 수있어서 사업초반에는 신기할뿐이었죠~ 당연히 사업이란 것이 힘든일도 안풀리는 일도 있었죠 하지만, 인테리어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던 제가 이렇게 4년동안 회사를 운영해 오고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 예일인테리어스쿨에 너무 감사하답니다.
34기수료생 현재 인테리어사업3년차 박현주
안녕하세요.
예일인테리어스쿨 37기수료후 현재 인테리어창업을 하여 인테리어사업을 하남에서
하고 있는 송기영입니다.
저는 원래 도배일을 오래 해왔어요. 도배공사로 현장에 있으면
고객들이 인테리어 공사는 않하냐는 문의를 많이 주시더라구요.
저는 도배외에는 인테리어에 대해 아는게 전혀 없었기에 이렇게 고객이 공사문의를 주셔도
거절할 수밖에 없었고, 저 자신이 무척 답답했습니다.
그러던중 같은 일하는 형님이 인테리어학원을 다녀보라고하면서 예일인테리어스쿨을 소개해
주셔서 찾아가게 되었구요.
원장님과 상담하면서 왜~내가 진작에 인테리어창업을 않했을까 하는 후회가 되었답니다.
그렇게해서 37기 강의를 들으면서 비전공자인 제가 들어도 이해와 정리가 쉽게 될수있게
강의해 주신점이 제가 수료후 곧바로 인테리어창업을 할 수 있게 된 원동력이 되었다 생각합니다.
가끔 도배일만 계속하고 있었다면 어땠을까 생각하면 아찔하답니다.
예일인테리어스쿨에서 공부하기를 너무잘했다 스스로 칭찬합니다.
저의 인생 제2막을 시작하게 해준 예일인테리어스쿨~너무 감사합니다.
37기수료생 현재인테리어창업 송기영
안녕하세요.
예일인테리어스쿨 인테리어 실무창업교육 43기수료생 강희구입니다.
저는 현재 전남 광주에서 어린이전용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사태로인해 체육관련 초등학교수업에 차질이 생기면서 수영장 운영에
영향을 미치게 되었습니다.
평소 인테리어사업과 부동산업을 같이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던터라 자격증공부를 먼저 서둘러서 하게되었고 공인중계사 자격증과 함께 실내건축 기사자격증을 취득한 후 본격적으로 인테리어실무학원을 찾아보게 되었고 부산에도 한곳 광주에도 한곳 알아보았으나 다 신뢰가 가지않았습니다.
온라인상 검색으로 서울소재 인테리어실무학원 예일인테리어스쿨을 찾게되었으며 그 어느곳보다도 교육커리큘럼이 원하던곳이여서 전화상담을 통해 예약후 수강등록하였습니다. 작년 여름 수강 시작하여 가을에 수료하였는데, 창업하는데는 현장경험도 꼭 필요할것같아, 예일에서 진행하는 현장 인큐베이팅과정을 12월부터 시작하여 현재는 3곳의 현장을 경험하고 4번째 아파트리모델링 현장을 담당팀장님과 함께 맡아서, 내 현장처럼 진행시켜보고 있습니다.
막상 창업을한다 생각하니 답답했었던 디자인기획, 고객상담, 자재선정, 물량산출, 견적서작성등과 현장공정업무를 직접 경험해봄으로서 인테리어 디자인의 무경험 초보자였던 제가 인테리어 창업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인테리어실무 다운 실무를 교육받고 값진 현장노하우를 100% 전수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43기수료생 현재인큐베이팅진행중 강희구
대표 : 이진 | 사업자등록번호 : 507-91-01060
대표전화 : 02-415-0415 | 이메일 : yeileid@naver.com |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135 극동빌딩 A동 4층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진 | 호스팅 제공자 : 카페24(주)
Copyright© 2022 예일인테리어스쿨 co.,LTD. All Right Reserved.